home   유지관리지원 유지관리 신청절차

유지관리 신청절차.

홈페이지 유지관리 고민하지 마세요. 다양한 형태로 저렴하게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관리자 로그인


유지관리 요청 클릭


요청사항 작성


유지관리 접수


유지관리 처리


처리완료

STEP 01 관리자 로그인

관리자모드 버튼을 클릭해 홈페이지 관리자 페이지로 접속후 관리자로 로그입합니다.

STEP 02 유지관리 요청 클릭

관리자 메인 중앙의 우측부분 유지관리 요청 버튼을 클릭해 유지관리 요청 게시판으로 이동합니다.

STEP 03 요청사항 작성

글쓰기 버튼을 클릭후 유지관리 요청사항을 작성합니다.
첨부파일이 있는 경우 찾아보기버튼을 클릭해서 첨부파일을 첨부합니다. 첨부파일 용량은 10Mb 입니다.

STEP 04 유지관리 접수

작성버튼을 클릭해서 유지관리 요청사항을 접수합니다.
접수된 요청사항은 돋보기 > 유지관리현황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STEP 05 유지관리 처리

접수된 요청사항은 확인 즉시 처리되며 시간이 2일이상 걸릴 경우 연락드립니다.
빨리 처리되야 하는 사항은 연락을 주시거나 몇일까지 처리되야한다고 명시해 주시기 바랍니다.

STEP 06 처리완료

요청된 유지관리 사항이 처리가 모두 완료되면 상태가 처리로 바뀌게됩니다.
처리로 된 사항에 문제가 있으면 다시 유지관리 신청을 이용해 요청사항을 남겨주십시요.